티스토리 뷰

이것저것

O형 여자 성격 5가지 및 연애는?

☆☆★☆★ 2020. 9. 16. 13:30

O형 여자 성격 5가지 및 연애는? 

혈액형에 사람들의 관심이 상당히 많은데요. 뽀통 혈얚형떄로 썽향이나 성격이 비슷한 경우가 많아서 관심이 더더욱 가는 것 같아요. 오늘 이 글에서는 O형 여자 성격 및 특징 그리고 연애에 대하여 총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O형 여자 성격

1. 솔직한 편이다 

보통 O형 여자 성격은 솔직한 편에 속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때론 직설적이기도 하구요. 자기 주장이 상대적으로 강한편이고 당찬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약한 여자들에게는 한없이 약하기도 하죠. 

 

2. 자존심이 강하다. 

보통 O형 여자들은 자존심이 강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 경우는 욱하는 성격이 나올 수가 있어요. 그래서 다혈질 적인 면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구요. 

 

3. 외강내유형 

겉으로 볼 때는 좀 강해 보이지만 속은 그 누구보다도 여리고 여성스럽기도 하면서 정이 많은 스타일이라고 볼 수가 있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괜찮은 혈액형이다 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네요. 

 

4. 순발력이 좋고 자립심이 좋다 

O형 여자들은 때론 엉뚱하기도 하고 대담하기도 한데요 순발력이 뛰어난 편이 랍니다. 행동력은 엄청 빠른 편이구요. 그리고 자립심이 좋은 편이에요. 정열적인 여자란 말도 많이 듣네요. 

 

5. 분위기 메이커 

남자O형도 마찬가지이지만 여자 O형도활동적이면서 사교적인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리더쉽이 좋은 사람들이 많죠. 친구들도 많고 의리도 많은 편이네요. 

 

O형 여자 성격 정리

O형 여자 성격은 우선 굉장히 사교적 입니다. o형 여자 성격은 온화하고 서글서글 하며 털털한 성격 탓에 친구가 많은 특징이 있지만 대부분 얕은 친구관계가 많으며 정말 절친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굉장히 보스 기질이 강하고 정열적이며 명랑하기도 하고 대범 하기 까지 한데요.

우두머리 기질도 있어서 남의 일에 발 벗고 나서기도 하고 굉장히 지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고 한번 결정하면 잘못된 것이라도 밀고 나가는 완고한 기질이 있으며 자잘한 일에 구애 받지 않는 성향이 있어요 

 

그리고 칭찬을 좋아하고 자신을 응원해 주는 사람을 옆에 둘려고 하며 냉철하게 지적당하는 것은 죽기 보다 싫어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또 집을 굉장히 좋아하며 직장이나 학교가 끝나면 곧바로 집에 가는 성향이고 놀때도 집에서 놀자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러한 가정적인 성향은 결혼을 해서도 나타나며 결혼과 아이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가정을 위해서라면 퇴직도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꼼꼼하지 못하며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매우 꼼꼼히 처리하는 부분도 있어요 

 

O형 여자 연애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은근히 내숭을 부리며 싫은 사람에게는 관심 조차 주지 않으며 한번 싫으면 끝까지 싫어 합니다. 10번 찍어서 넘어가지 않는 여자에요.

 

외로움을 많이 타며 씩씩하며 활발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외로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자주 연락을 하고 더 자주 사랑 표현을 해쥐야 합니다.

 

그리고 먼저 다가가야 해요. o형 여자 연애는 특히 먼저 다가와 주기를 원합니다. o형 여자들은 관심이 없는 것 같아도 속마음은 다를 수 있습니다~~!꼭 먼저 다가가 주세요!

 

그리고 예의 없는 행동을 엄청 싫어 합니다.사람들 많은 곳에서 망신을 주거나 예의 없게 행동 하는 것을 무척 싫어 해요.너무 심한 농담은 o형 여자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어요. 겉보기와는 달리 무척 약한 여자 입니다.

 

또 어색한 분위기를 무척 싫어 해요. 정적이 흐르는 것을 무척 싫어해서 남자랑 있는데 조용한 상황이 되면 힘들어 합니다.외로움을 잘 타기 때문에 어색한 관계를 더 싫어 하죠.

 

지금까지 o형 여자 성격과 연애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연애에 대해서는 자유 분망하지만 절대로 제멋대로 행동하지도 않고 상대방도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을 실어 해요 조금은 보수적 이기도 하죠. 남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해서 애인이 되기 까지 온갓 정성을 다합니다. 연애하는 동안 모든 면에서 정성을 다하기 때문에 절대로 남자들이 빠져 나가기 힘이 들거에요. 그만큼 편한 여자가 없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